CAFE

우리들의 이야기

사별후에 커피점 운영 한다면 ~

작성자naya go|작성시간26.06.08|조회수15 목록 댓글 0

<사별후에 커피점 운영 한다면>

내가 사별을 한것은,
당신에게 사회로 나가서 일할 수 있게 하려고,
그 환경을 만들어 준것이다.

거기서 그림이나 도예를 배우면,
재주 하나로는 못살아 가니까 재주를 더 갖추고,
차까지 다루면 사람이 편하게 많이 올 수 있게
길을 열어 주는 것이다.

그래서 차를 방편으로 하고,
한쪽에는 그림을 걸고 다른 곳에는 그릇도 전시하고,
공간을 재미있게 연출 한다면
이곳에 온 사람들이 엄청 좋아하게 된다.

이렇게 사람들이 다가 온다.
다가 왔을 때 내 재주 자랑만 하고 있다면 왔다가 간다.
즉 그다음 것이 없다면 그냥 스쳐지나가는
인연이 되고 마는 것이다.

하지만 내가 인연에 대한 공부를 하고 나면,
여기서 이렇네,저렇네 하고 여러가지 말이 오고 갈 때
이사람의 말을 들어 주고 어려운 부분을 도와 준다면
그럴때 나하고 인연이 되기 때문에
함께 큰일을 도모 할 수도 있는 것이다.

유튜브 정법강의 2526강 naya

#사별후에커피점운영하려면
#유튜브 #정법강의2526강 #천공스승님
#정법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