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삶과 지금의 삶이 다르다>
과거에 이름을 지을 때,
"개똥이,막둥이"라는 이름을 지어 줄때가 있었다.
그때는 생명만 이어 나가면서 대를 이어서 진화
발전해야 하니까 개똥이라 불렀던 것이다.
즉 씨를 볼 때까지 죽으면 안되니까~
그래서 씨를 얼른 보게 하는 것이다.
'어릴때 장가 보내고 한것이 씨를 만들만 하면
장가를 보내서 대를 잇게 하고~
또 오랑케가 오면
그곳에 투입되어 가서 죽어야 했던 것이다.
"씨를 받으니 됐다."라는 것이다.
그렇게 살아 온 때가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씨를 볼 때가 아니라
너희들의 삶을 잘 살아서 나라를 빛내는 것이 중요하다.
즉 결혼해서 살림하고 애놓고 이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지식인은 애키우는 유모는 아니거든!!
지금 지식을 많이 갖춘 사람들이
집애서 그냥 애를 키우고 시간을 낭비 한다면
'니 애 키우라고 백성들의 피와 땀의 에너지를
먹인 것이 아니다."
이 세상에 빛나는 일을
해달라고 너를 키우고 갖추게 한 것이다.
너는 사적인 사람이 아니고 나라에 공인이 되고,
인류의 공인이 되어 달라고 이런 에너지를 먹였고,
백성들이 희생하며 당신을 키운 것이다.
유튜브 정법강의 2534강 naya
#과거의삶과지금의삶이다르다.
#유튜브 #정법강의2534강 #천공스승님
#정법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