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어른은 어른 호칭으로 불러야한다.

작성자naya go|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0

<어른은 어른 호칭으로 불러야한다>

우리가 상대의 이름을 부를 때
"아빠,엄마 "라고 부르면 질이 낮은 사람이다.
그래서 "어머니,아버지" 이렇게 부르면서
어른을 대할때는 어른 호칭으로 불러야 한다.

그런데 "어른에게 친구같이"이것은 아니다.
즉 지금은 편하게 부르면 편하게 다가 오는것 같지만
어른이 어른짓을 못하면 안되는 것이다.

어른은 어른으로 모실때
기운이 만들어져서 나에게 줄 것이 있거든?!
즉 젊은이들은 어른들에게 기운을 받아야 지만
나의 에너지가 순환이 되는 것이다.

우리 젊은이들이 지금 못사는 이유는?
어른들에게 에너지를 받지 못해서 그런 것이다.
그래서 부모님으로 부터 자꾸 떨어지는 것이다

그런데 부모님이
내가 앞으로 살아 나갈 수 있는 에너지를 주고,
좋은 말을 해 준다면 이 말의 기운을 받아서
충만한 기운을 쓸 수 있는 것이다.

유튜브 정법강의 2534강 naya

#어른은어른호칭으로
#유튜버 #정법강의2534강 #천공스승님
#정법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