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부모와 자식의 관계는?

작성자naya go|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0

<부모와 자식의 관계는?>

부모님과 나는 빚의 고리로 묶여 있다.
이 빚의 고리는 3:7의 법칙으로 연결되어 있는데,
부모가 70%, 자식이 30%의 빚을 지고 태어난다.

그래서 부모가 먼저 선(先) 빚을 갚는데,
부모가 뒷바라지하는 것은 자식에게 진 빚을 갚는 것이다. 부모는 자신의 역할과 책임을 다함으로써
선 빚을 갚아 나가는 것이다.

이렇게 부모가 자신의 몫을 다하면,
자식은 성장한 뒤 후(後) 빚을 갚아야 한다.
부모가 정성껏 키워 준 만큼 바르게 성장하여 사회에 이바지하고, 자신의 삶을 책임 있게 살아가는 것이
가장 큰 빚갚음이다.

그래서 부모와 자식은
서로에게 일방적으로 받기만 하는 관계가 아니라,
서로의 빚을 갚으며 함께 성장하는 관계인 것이다.

만약 부모가 선 빚을 다 갚지 못하면
자식과의 갈등이 생길 수 있고, 자식이 후 빚을 외면하면 부모와의 인연에서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

결국 부모와 자식의 관계는
사랑만으로 맺어진 관계가 아니라, 서로의 빚을 갚고 은혜를 완성하며 함께 성장하도록 이어진
소중한 인연인 것이다.

유튜브 정법강의 2534강 naya

#부모와자식의관계
#유튜브 #정법강의2534강 #천공스승님
#정법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