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의 부탁으로 그린 지인의 웰시코기, 아름다운 꽃밭에 있는 상상하며 그리기 시작했는데 처음의 상상대로 작품이 나와서 뿌듯하고 신기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프칼 작성시간 26.06.19 처음의 상상대로 작품이 나오기가 쉽지 않은뎁...그 어려운 걸 해내다니~대단합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기대
-
답댓글 작성자포미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
작성자배리스 작성시간 26.06.20 드디어 완성! 축하해요~
사랑을 갈망하는 눈빛인가?
아니면 간식줘! -
답댓글 작성자포미 작성시간 26.06.20 건들면 가만 안둔다?요~ ㅎㅎㅎ
-
작성자보물찾기 작성시간 26.06.23 new
고생 많이 하며 그린 작품이라 더 애착이 가겠어요.꽃도 강아지도 모두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