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통에 양파 썰어서넣고 껍질도 깨끗하게씻어서
넣고 생강껍질볏겨서 씻고 썰어서넣고 2시간에서3시간끓여서 식힌다음 건데기는 채에다밭혀서 버리고 냉동고에70% 냉장고에30%
넣어두고 아침과점심 공복에 맥주잔으로 한잔드세요 살이많이찐분은 점심과 저녁사이 공복에 한잔드세요 드실때는 반드시 전자렌지에
따뜻하게 데워서드세요 차게드시면 효과가없습니다 몇개월먹다보면 변비가없어진답니다 그리고 더먹다보면 평소보다 소변에 거픔이
엄청나게나옵니다 겁먹지마세요 이때부터 뱃살이빠지는겁니다 양파70% 생강30%정도넣고끓여드세요 (저같이날씬한사람이 온몸이
마른스타일인데 뱃살만찌는사람은 위내용과 조금다름니다 양파70% 대추30% 넣고끓이세요 방법은 위내용과똑같습니다 )
알고있으면서 실천을하지앉는다면 모르는것과 똑같은거지요 뱃살은만병에근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