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 자료

배살 빼는 방법

작성자우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0

큰통에  양파 썰어서넣고 껍질도 깨끗하게씻어서

넣고 생강껍질볏겨서 씻고 썰어서넣고  2시간에서3시간끓여서  식힌다음 건데기는  채에다밭혀서 버리고 냉동고에70% 냉장고에30%

넣어두고 아침과점심  공복에 맥주잔으로 한잔드세요  살이많이찐분은 점심과 저녁사이 공복에 한잔드세요  드실때는 반드시 전자렌지에

따뜻하게 데워서드세요 차게드시면 효과가없습니다  몇개월먹다보면  변비가없어진답니다  그리고 더먹다보면 평소보다 소변에 거픔이

엄청나게나옵니다 겁먹지마세요 이때부터 뱃살이빠지는겁니다  양파70% 생강30%정도넣고끓여드세요  (저같이날씬한사람이 온몸이

마른스타일인데 뱃살만찌는사람은  위내용과 조금다름니다  양파70% 대추30% 넣고끓이세요 방법은 위내용과똑같습니다 )

알고있으면서 실천을하지앉는다면  모르는것과 똑같은거지요  뱃살은만병에근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