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번성당 카페 운영자
이상열 안드레아입니다.
제가 지난 6월 2일부터 갑자기 건강이 좋지않아 병원에 입원 치료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당분간 녹번성당 카페에 글을 올리지 못하게되어 죄송합니다.
퇴원 한 후 즉시카페운영 열심히 하겠습니다.
본당 신자 여러분 모두에게 주님은총 충만하시길 빕니다.
2026년 6월 5일 병실에서
이상열 안드레아.
다음검색
녹번성당 카페 운영자
이상열 안드레아입니다.
제가 지난 6월 2일부터 갑자기 건강이 좋지않아 병원에 입원 치료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당분간 녹번성당 카페에 글을 올리지 못하게되어 죄송합니다.
퇴원 한 후 즉시카페운영 열심히 하겠습니다.
본당 신자 여러분 모두에게 주님은총 충만하시길 빕니다.
2026년 6월 5일 병실에서
이상열 안드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