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본당 카페 재개

작성자L-Andrea|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0

녹번성당 카페 운영자

이상열 안드레아입니다.

 

지난 6월 2일부터  갑자기 건강이 좋지않아 병원에 입원 치료를 받고 어제 퇴원 했습니다.

 

그동안 녹번성당 카페에 글을 올리지 못하게되어 죄송했습니다.

 

앞으로는 하느님 말씀이나 신부님들의  강론,  좋은 글 들을 선정해서 열심히 올리겠습니다.

 

잘못이 있거나 하느님 말씀에 부합된 내용이 발견되면  곧바로 지적해주시 길 바랍니다.

 

본당 신자 여러분 모두에게 주님은총 충만하시길 빕니다.

 

2026년 6월 20일 토요일

이상열 안드레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