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의견 게시판

일정 문의

작성자312동 안병욱|작성시간26.06.11|조회수127 목록 댓글 1

임대아파트와 보류지,저밀주거지 분양 일정이 어떻게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위원장 박승규 | 작성시간 26.06.15 임대아파트는 총회 결과에 따라 매각진행되며, GH에서는 이달 말 대금 결제할 예정입니다.
    저밀주거용지는 관리처분계획 인가 이후 매각이 가능합니다.
    보류지는 등기일정 등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