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문의드립니다

작성자채수웅(채정숙)|작성시간26.06.12|조회수103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본격적인 거주를 위해 가전매뉴얼을 정리하다보니 어디에 설치된 것 인지 모르겠는게 있어서 여쭙니다

402동 21평형 아파트인데 아래 사진이 각각 어디설치 되어 있는지요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첫번째 것은 화장실일것 같고, 두번째 것은 아예 모르겠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순이 | 작성시간 26.06.13 첫번째는 욕실폰인것 같고요
    두번째는 신발장 제균기 같아요
  • 작성자채수웅(채정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하~신발장 이었군요.
    이제 정체를 알았으니 사용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