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별밤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3.06 디즈니와 유니버설을 함께 가신다면 디즈니의 할리우드 스튜디오를 제외시켜도 될 것 같아요. 유니버설과 비슷하다고 들었거든요. 물론 개인마다 선호가 달라지겠지만요. 너무 기대하고 가면 실망도 좀 해요. 기대없이 가야 잘 놀고 올 수 있거든요. 매직킹덤은 내가 바로 디즈니다 알려주는 대표적인 곳 같고, 앱콧은 입구부터가 약간 서울랜드 분위기랄까...^^; 많이들 말씀하신대로 디즈니는 초저~유치원 아이들에게 어울려서 놀이기구도 딱 그 수준이구요. 하지만 몇 몇 대표적 놀이기구는 우리나라에선 체험해 볼 수 없는 신기하고 재밌는 것들도 있으니 안 가보면 또 섭섭한 것도 있구요. 여행은 항상 고민, 또 고민인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하윤아빠 작성시간14.03.06 디즈니의 최고는 밤 9시 이후(시간은?) 퍼래이드와 쇼입니다. 매직 킹덤의 잠자는 공주의 성을 배경으로 하는 레이저 쇼와 할리우드의 인공호수에서 하는 분수와 레이저 쇼가 압권입니다. 앱콧 쇼도 멋지다 들었는데. 돈아낀다고 셔틀탔다가 시간이 안 맞어 못 봐서^^(주변 호텔에서 제공하는 셔틀타고 디즈니 들어 가면 후회합니다~) 애니멀은 파크는 좋았는데 쇼는 기억이.. 아이들 나이에 맞춰 선택하셔도 마지막 쇼는 어디서든 꼭 보세요. 아울러 디즈니는 각 파크별 이동시간이 길어 호핑 옵션은 조금 낭비일 수도... 한 파크도 하루종일 보기가 벅차던데요. 뭐 여기저기 잠깐씩 들려만 보는 것도 나중에 추억이 될 수도 있겠지만요.
-
답댓글 작성자 DMSDR 작성시간14.03.07 애니멀킹덤은 동물 보호상 5시에 클로즈하기 때문에 나이트쇼는 없습니다.
헐리웃 스튜디오의 판타스믹 쇼는 7시에 하는데 불꽃은 많지 않고 워터스크린에 레이저쇼와 공연이 믹스된 내용입니다.
매직킹덤의 일렉트릭퍼레이드, 셀레이브레이트매직, 위시(불꽃놀이)는 9시부터 한시간반 동안 차례차례 이어지는 쇼인데 마지막 위시가 압권이지요. 다만 관람객이 너무 많고 좌석이 따로 없어 좀 힘드실 겁니다. 그래도 꼭 보세요.
마지막으로 앱콧의 일루미네이션은 9시부터 20분간 하는데 약간 미래적인데 나름 멋집니다. 큰 호수의 중앙에서 하기 때문에 위시에 비해 덜 붐빕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별밤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4.04.11 그거 참 어려운 질문이네요^^; 사실 여기서 돌핀 수영 경험이 가장 끝내주거든요. 저도 겁이 무지 많고 수영도 못하고, 정말 하고 싶지 않았는데 남편에게 끌려 억지로...ㅎㅎ 하지만 정말 잘했다 싶은 경험이었어요. 또 내가 언제 해보나 싶기도 하구요. 하지만 한가지 아쉬웠던건 온 가족이 물속에 있는지라 사진을 찍을 수 없었다는 거예요. 결국 100불 주고 사진 4장 구매했답니다ㅠㅠ (하지만 확실히 전문가의 근접 촬영이라 가족들이 찍을 수 없은 명장면이긴 해요) 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이라...저는 지인에게는 꼭 하라고 한답니다^^ 하지만 정말 정말 하기 싫다면 다른 패키지로 하셔도 문제는 없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