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리영 작성시간13.08.03 오늘 오전에 South Roxboro에 위치한 DMV에서 시험을 보셨다면 저하고 같이 기다리셨을 것 같은데요.저는 맨 앞자리에 앉아 있었습니다.^^(시험 코스가 거기가 맞는거 같네요.)
저는 다행히 지난 화요일에 렌트카로 시험을 합격하고 차 구입후 면허증을 바꾸러 들렀는데 화요일에 비해서 사람이 많더라구요. 거기 직원들도 짜증이 나있는거 같았습니다. 자기들끼리 테스트 보는 사람이 너무 많은데 어떻게 안되겠냐고도 얘기를 하더라구요. 일 처리하고 사진찍고 나오며 오늘 금요일이라 사람이 많다고 했더니 매일 이렇게 많다며 10월까지는 사람이 무척이나 많다고 하더라구요. -
작성자 깡맘 작성시간13.08.03 안녕하세요. 오늘 시험장에서 만나서 얘기 나눴던 사람입니다.
여기 주행 테스트 할때 감독관을 누구를 만나는지도 중요한것 같습니다.
아까 그 불독같이 생긴 흑인 감독관하고 테스트 하러 가시는거 보고,
오늘 저분 실망 좀 하시겠구나.. 싶었습니다.
저는 오늘 두시간 넘게 기다려서 봤는데. 다행히 맘씨 좋은 그중 젊은 백인 감독관과 주행했습니다. 지난주에 그 흑인 감독관하고 할때는 말한마디 붙이기 어려운 딱딱한 분위기였는데, 오늘은 서로 얘기도 해가면서 스무스하게 진행이 되었습니다. -
작성자 깡맘 작성시간13.08.03 그리고, 주행 시험보면서 주의하셔야 할 사항 .. 제 경험에 비추어 몇가지 적어봅니다.
1. Stop 표지판에서 반드시 멈추었다가, 셋을 세고 좌우 살피고 갈것.
( 저는 지난주에 Stop 표지판에 정지해 있는 차 뒤에 멈췄다가, 앞차가 좌회전 할때 무심코 따라서 좌회전 했다가 떨어졌습니다. )
2. 주행시 전방 먼곳을 주시할것. ( 오늘 시험볼때 감독관이 제게 지시한 내용인데, 다른 사람들한테도 알려주라고 하더라구요. )
3. 내가 우선권을 가지고 있을 때는 멈추지 말고 갈것. (예를 들어 내가 직진할 때 좌/우 회전 하려는 차량이 전방에서 교차로 가까이 접근하는 상황 )
-
작성자 루시 작성시간13.08.03 위로의 글을 남기려 들어왔더니
고맙게도 많은분들이 위로와 조언들을 주셨군요?
울남편도 더램 어느지역인지?모르지만 어찌나 디.엠,브이 직원들이 뚝뚝하고 쌀쌀맞은지..
이러다 운전면허증 못 따는게 아닌가? 한 걱정을 했었는데,당연히 떨어졌지요...
그러다 딴곳에서 운전면허시험을 봤는데
그곳은 다른곳으로 상가건물(아주 작은 점포)하나 크기에 디,엠,브이가 있었는데
직원들 모두가 너무 친절하더라고...
만약에 시험보는곳을 바꾸시겠다면 남편한테 알아봐 줄께요? 힘내세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