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돌아오는 스프링브레이크 때 나이아가라와 토론토, 퀘벡 등을 가보려고 하는데
운전거리가 너무 부담되어서 버팔로까지 비행기를 타고 가서 거기서 차량렌트해서 미국측, 캐나다측 나이아가라를 보고 토론토 등등으로 다닐 계획입니다.
제 차량 보험회사에 물어보니 캐나다로 운전할 경우에는 제 차량으로 운전시에만 보험커버가 된다고 하고요, 렌터카로 캐나다가는 거는 커버가 안 된다고 하네요.
혹시 미국에서 렌터해서 캐나다까지 운전해 보신 분 계시면 보험을 어떻게 하셨었는지 조언해주시면 참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영감 작성시간 17.03.22 같은 일정으로 여행계획중이라 댓글을 기다렸는데 없네요.
제가 알아본 바로는 자기 보험으로 렌트카 이용시 지원여부는 계약조건과 보험사에 따라 다르다고 하고, 캐나다 주변 도시에서 렌트카 대여시에는 캐나다에서의 보험도 대개 포함되어 있다고 들었습니다만, 이것 역시 렌터카 대여시 확인이 필요한 것 같아서요. -
답댓글 작성자NC 초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7.03.25 비슷한 일정을 계획하시는군요..조언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ccustomize 작성시간 17.03.24 저같은 경우 뉴욕에서 빌려서 캐나다로 넘어 갔었는데... 렌트카 보험을 들면서 물어보니 포함되어있다고 하더라구요. 마음편하게 렌트 보험을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NC 초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7.03.25 저도 렌터카 회사의 보험을 구입할까하는데 하도 비싸다는 말씀들이 많아서 질문을 올렸었습니다. 조언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