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귀국차량] 트렁크에 짐 실어 보내는 문제... 작성자채플힐아빠| 작성시간14.01.28| 조회수1041|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레온 작성시간14.01.28 저희도 예전에 귀국차량에 짐을 실어보내는 게 불법이고, 분실우려도 있다고 해서 짐은 이사화물로 따로 부치고 빈차로 보냈습니다.합법적으로 하는 게 정신 건강에 좋을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니 작성시간14.01.28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셋파파 작성시간14.01.29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