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학교에 적응하고 나면 엄마인 저도 ESL과정을 공부하고싶어서 알아보고있는데
근처에는 wake tech college가 알려진것같습니다
맘 먹고 계획한일이라서 꼭 실천하고싶은데 봄학기 12주 여름학기10주는 등록이끝난것 같아요 wake tech 은 대학진학을염두해 둔과정같기는해요 저 한테 맞는 과정인지 또 가을학기 전까지 할수있는ESL과정이 있을까요?
조언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아이가 학교에 적응하고 나면 엄마인 저도 ESL과정을 공부하고싶어서 알아보고있는데
근처에는 wake tech college가 알려진것같습니다
맘 먹고 계획한일이라서 꼭 실천하고싶은데 봄학기 12주 여름학기10주는 등록이끝난것 같아요 wake tech 은 대학진학을염두해 둔과정같기는해요 저 한테 맞는 과정인지 또 가을학기 전까지 할수있는ESL과정이 있을까요?
조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