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착하기

ESL과정 문의

작성자justinmom|작성시간15.03.12|조회수1,007 목록 댓글 2

아이가 학교에 적응하고 나면 엄마인 저도 ESL과정을 공부하고싶어서 알아보고있는데
근처에는 wake tech college가 알려진것같습니다
맘 먹고 계획한일이라서 꼭 실천하고싶은데 봄학기 12주 여름학기10주는 등록이끝난것 같아요 wake tech 은 대학진학을염두해 둔과정같기는해요 저 한테 맞는 과정인지 또 가을학기 전까지 할수있는ESL과정이 있을까요?
조언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까치까치 | 작성시간 15.03.12 WAKE TEC BLOG CENTER. eslblogs.waketech.edu 참조하세요. level 은 1부터 8 까지 장소는 wake county 에
    약 20 개 정도 있습니다. durham technical college 에도 esl 과정 참조하세요
  • 작성자justinmo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5.03.12 감사합니다
    알아보도록하겠습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