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머스마켓에 위치한 마켓그릴입니다.
우선 광고로 오해받을 지 몰라 운영진께 승인을 받고 올리는 점 알리고 소식 전합니다.
저희 메뉴 중에 한인분들도 많이 좋아해 주신 치즈버거를 사정상 8월 30일까지만 판매 합니다. (상황에 따라 1-2주 더 빨라 질 수도 있습니다.)
리뷰 5점인 저희 식당의 대표메뉴인 버거를 판매 중지한다는 게 이상할 수 있는데 저희 그릴의 메인 쉐프님이 타주로 이주 할 예정이고 대체할 스탭을 구하지 못해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가까운 NCSU 손님들께는 알리고 있지만 멀리 채플힐과 덜햄에서 오시던 분들에게 알리고 싶지만 알릴 방법이 없어 여기에 글을 올립니다.
판매하는 마지막 날까지 동일한 맛과 서비스로 저희는 준비하고 내겠습니다. 저희 치즈버거메뉴 하나 보고 멀리서 찾아와 주신 손님분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