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새싹반이야기

영아오감놀이 <워터밤을 즐겨요>💦

작성자새싹반교사1|작성시간26.06.11|조회수6 목록 댓글 0

💦 [워터밤 DAY!] 💦🌊
오늘 새싹반 친구들은 반짝반짝 빛나는 조끼를 입고 신나는 워터밤놀이를 즐겼답니다😊

폼 막대 물총을 이용해 신나게 흔들고 두드리며
화려한 불빛이 신기한 듯 바라보며 온몸으로 놀이를 즐겼답니다🎉

볼풀장에 들어가 알록달록 공들과 함께 뒹굴고, 친구들과 나란히 서서 웃음꽃을 피우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웠어요~😘

데크로 나가 알록달록 물풍선을 손으로 만져보며 말랑말랑한 촉감을 느껴보고, 물이 담긴 통에 풍덩 넣었다 꺼내며 조금씩 튀는 물방울에 너무너무 신이 난 아가들이에요 😄

또 비눗방울이 하늘로 둥실둥실 날아오르자 친구들은 "우와!" 하며 손을 뻗어 잡아보기도 하고, 비눗방울을 쫓아 이리저리 바쁘게 움직이며 한껏 들뜬 모습이에요🫧✨

신나는 물놀이와 음악이 함께한 오늘, 새싹반은 웃음소리로 가득한 특별한 하루를 보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