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므로 너희도 영적인 것을 사모하는 자인즉 교회의 덕을 세우기 위하여 그것이 풍성하기를 구하라."(고전 14:12)
네. 그렇게 하겠습니다. 교회의 덕을 세우기 위해 성령의 충만을 더 사모합니다. 나의 유익이 아니라 교회의 유익입니다. 아멘!
다음검색
"그러므로 너희도 영적인 것을 사모하는 자인즉 교회의 덕을 세우기 위하여 그것이 풍성하기를 구하라."(고전 14:12)
네. 그렇게 하겠습니다. 교회의 덕을 세우기 위해 성령의 충만을 더 사모합니다. 나의 유익이 아니라 교회의 유익입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