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내가 나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로 된 것이니 내게 주신 그의 은혜가 헛되지 아니하여 내가 모든 사도보다 더 많이 수고하였으나 내가 한 것이 아니요 오직 나와 함께 하신 하나님의 은혜로라."(고전 15:10)
맞습니다. 나의 나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지금까지 그랬으며 앞으로 또한 그렇습니다. 부족한 나를 홀로 두지 않으시고 동행하시는 하나님을 알기에 주어진 사명이 기쁨입니다. 오늘도 순전하게 순종하겠습니다.
다음검색
"그러나 내가 나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로 된 것이니 내게 주신 그의 은혜가 헛되지 아니하여 내가 모든 사도보다 더 많이 수고하였으나 내가 한 것이 아니요 오직 나와 함께 하신 하나님의 은혜로라."(고전 15:10)
맞습니다. 나의 나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지금까지 그랬으며 앞으로 또한 그렇습니다. 부족한 나를 홀로 두지 않으시고 동행하시는 하나님을 알기에 주어진 사명이 기쁨입니다. 오늘도 순전하게 순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