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말씀묵상(Q.T) 나눔

은혜

작성자은행장|작성시간26.06.12|조회수18 목록 댓글 0

"그러나 내가 나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로 된 것이니 내게 주신 그의 은혜가 헛되지 아니하여 내가 모든 사도보다 더 많이 수고하였으나 내가 한 것이 아니요 오직 나와 함께 하신 하나님의 은혜로라."(고전 15:10)
맞습니다. 나의 나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지금까지 그랬으며 앞으로 또한 그렇습니다. 부족한 나를 홀로 두지 않으시고 동행하시는 하나님을 알기에 주어진 사명이 기쁨입니다. 오늘도 순전하게 순종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