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학교] Q&A 게시판

학급 담임편성관리에서 추가 담임 메뉴얼 대로 했는데 권한 관리 탭에서 안뜹니다.

작성자호계중서소미|작성시간26.06.22|조회수1 목록 댓글 0
나이스에서 3학년 13반 담임 추가하고 학급담임 추가하고 권한관리에서 상신하려는데 아예 13반 담임이 사라졌습니다 ㅠㅠ

호계중학교 교육과정 담당 교사 서소미 입니다. 저희학교 병가 들어가신 선생님이 계셔서 학급담임 추가하려고 메뉴얼 대로 했는데 권한상신에 들어가니 아예 13반이 사라지고 없습니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