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 초에 2학년 학생 2명을 학급 교체(심한 갈등 및 학교폭력 징후)를 했습니다.
그런데 3월 3일자 교육과정 내 봉사활동을 자율자치활동에서 입력하려고 보니 두 학생의 봉사활동이 모두 막혀있는 상태입니다.
전학 보내듯이 봉사활동 등 모두 입력해서 교체했어야 됐는데 놓친 부분이 있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결해야 될까요??
다음검색
학기 초에 2학년 학생 2명을 학급 교체(심한 갈등 및 학교폭력 징후)를 했습니다.
그런데 3월 3일자 교육과정 내 봉사활동을 자율자치활동에서 입력하려고 보니 두 학생의 봉사활동이 모두 막혀있는 상태입니다.
전학 보내듯이 봉사활동 등 모두 입력해서 교체했어야 됐는데 놓친 부분이 있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결해야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