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학교] Q&A 게시판

학기 초에 학급교체를 한 학생의 봉사활동 입력

작성자윤개굴|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1

학기 초에 2학년 학생 2명을 학급 교체(심한 갈등 및 학교폭력 징후)를 했습니다. 

그런데 3월 3일자 교육과정 내 봉사활동을 자율자치활동에서 입력하려고 보니 두 학생의 봉사활동이 모두 막혀있는 상태입니다.  

전학 보내듯이 봉사활동 등 모두 입력해서 교체했어야 됐는데 놓친 부분이 있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결해야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