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결사항 사유

작성자gloria001|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0

질병결석과 지각 조퇴 결과는 특기사항을 입력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을 했습니다. 출결 체크를 하고 사유를 쓰는 란이 있는데 이거는 꼭 써야 하나요? 특기사항과 사유와, 비고등록이 애매합니다. 처음 연수때 비고등록도 학업성적위원회에서 결정하라고 적혀있어서 우리 학교는 비고등록도 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을 했는데 오늘 연수에는 권장사항이네요. 그리고 사유는 또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