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선생님 나이스등록 방법? 작성자가비샘| 작성시간22.03.04| 조회수75|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태원 작성시간22.03.04 안녕하세요 선생님, 전자서명 인증서 발급 신청이 끝났다면, 신규선생님에게 사용자등록을 하라고 교육연구정보원에서 안내를 하게 됩니다. 업무포털 로그인화면에 아이디를 입력하는 곳 아래쪽을 보면 '사용자 등록'이라는 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을 클릭하여 아이디와 비번을 등록하면 사용자 등록은 마무리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창일 작성시간22.03.04 네. 이때, 사용자 등록 시 인증서를 요구합니다.따라서, 인증서를 만드신 후 사용자 등록이 가능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태원 작성시간22.03.04 [과목개설관리]-[일반과목관리]페이지에서 조회가 안된다고 문의하신 것 같은데, 위에 설명드린대로 처리하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