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교육과정 편제 수정 가능한가요? 작성자핑크킴| 작성시간24.03.25|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태원 작성시간24.03.27 안녕하세요 선생님, 해당 건에 대해 콜센터에 문의해보고 추가적인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태원 작성시간24.03.27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태원 작성시간24.03.27 상단 첨부한 부분처럼 공동교육과정 라디오버튼을 수정하여 정정하는 방법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 후 답변 남겨두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핑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3.27 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태원 작성시간24.03.27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태원 작성시간24.03.27 안녕하세요 선생님, 교육부에서 받은 답변 내역을 공유합니다. 걱정하신 출결이나 다른 부분에 미치는 영향은 없으나,편제되어 있는 교육과정 자체가 수정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은 알고 계셔야 할 것 같습니다. 추가적인 질의가 있으면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핑크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3.28 그럼 생기부 정정으로 버튼을 아니오라고 설정하면 되는데.. 이렇게 되면 학생들 생기부 비고란에 '공동'이란 부분은 안 지워질 수 있다는 말 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황유정 작성시간24.04.02 이전년도의 교육과정에서 '공동'이라고 체크되어있는 교과의 경우는 위 내용처럼 개별로 모든 학생의 정정대장을 작성해야하는 것인가요? 저도 콜센터를 통해서 질문을 드렸었는데, 연락이 없어서 다시 질문 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