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교양교과 미이수 처리

작성자나비나비|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우철 작성시간08:28 new 안녕하세요 선생님.
    보고서 미제출의 경우 P/F처리 하는 것에 대한 지침이나 규정은 따로 없으므로 여부는 학교학업성적관리위원회 심의를 통해 결정하시거나 담당 장학사님께 여쭤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F처리를 하게 되면 해당 학생의 학교생활기록부에 해당과목이 반영되지 않습니다.
    또한 성적산출을 진행하는 위탁학교에서 수업을 듣는 학생을 수강학생에서 제외시킬 수 없을 때 실제로 F처리를 하기도 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