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교과 미이수 처리 작성자나비나비|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우철 작성시간08:28 new 안녕하세요 선생님.보고서 미제출의 경우 P/F처리 하는 것에 대한 지침이나 규정은 따로 없으므로 여부는 학교학업성적관리위원회 심의를 통해 결정하시거나 담당 장학사님께 여쭤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F처리를 하게 되면 해당 학생의 학교생활기록부에 해당과목이 반영되지 않습니다.또한 성적산출을 진행하는 위탁학교에서 수업을 듣는 학생을 수강학생에서 제외시킬 수 없을 때 실제로 F처리를 하기도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