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차 정기시험에서 나이스 문항정보표에서 내용영역, 성취기준, 난이도, 배점, 정답을 모두 입력 후 저장을 누르려고 하면 아래처럼 화면이 뜬다는 선생님이 계셨습니다. 선생님들 모두 처음 문항정보표를 입력 후 저장을 하셨고, 다른 동교과선생님께서 입력하지는 않으셨습니다.
보통은 입력 후 저장을 누르면 아래처럼 해당 자료를 저장하시겠습니까? 라고 떠야하는데 위처럼 저런 문구가 뜨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리고 그냥 확인을 눌러도 괜찮을까요? 삭제,,, 재채점,,, 이라는 단어가 있어서 괜찮을지 문의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