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절차 상 효율성을 위한 예시임으로 학교별로 달리 할 수 있습니다.
혹시 오류나 수정이 필요한 사항은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1. 졸업대장 번호 생성(부여) : 2월 초
2. 진급/반편성(재학생) 및 확인, 조정 : 2. 7. 전후
(학교생활기록부가 마감되어 있지 않아도 됨)
가. 진급/반편성 후 반편성 파일 자료를 다운로드 해 두기 바랍니다.
나. 진급/반편성 후 전출생은 자동적으로 빠져나감
다. 전입생의 경우는 진급대상자 생성을 다시 한 후 다운로드한 자료를 다시 올림 - 전입생반 개별로 진급반 입력
3. 졸업생의 학교생활기록부 마감, 건강기록부 마감, 진로 정보 학생동의서 마감 : 2.13. 전후
4. 진학 시스템에서 사전일괄승인(졸업생 학교생활기록부 마감 후) : 2.14. 전후
5. 신입생 자료 입학시스템에서 가져오기 후 학적에서 진급/반편성 : 2.22.전후
(신입생배치고사 자료를 근거로 엑셀자료로 업로드 하거나 개별 반편성)
6. 재학생(1,2학년)의 학교생활기록부/건강기록부 마감
: 2.22. 전후
7. 졸업생, 재학생(1,2학년), 신입생 순으로 학적 반영 : 2.27.전후
8. 입학/진급 누락자 처리 : 3월 초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