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게임 전체화면 문의 드려요.

작성자럭셜둘리|작성시간22.08.02|조회수734 목록 댓글 1

일단 도움말에 있는건 전부다 설정 해봤습니다.

 

공통설정 초기화도 진행해봤구요.

 

ALT+ENTER 누를경우 화면이 짤리는데 방법이 없나요?

 

전체화면으로 플레이좀 해보고 싶은데.아무리 검색해도 나오지가 않아서 

 

이렇게 질문 드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게임 볼륨은 혹시 어디서 조절하나요?

 

단축키 목록봐도 안보이던데..

 

부탁좀 드리겠습니다.

 

Q&A 게시판이 안떠서 자유게시판에 올리니 양해좀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럼쥐 | 작성시간 22.08.02 참고로 저 <싱글 리니지>라는 게임은 'RPG 만들기 XP'라는 툴로 만든 게임입니다. (블로그에 RPG 만들기 시리즈가 있으나, XP는 정식 발매 없이 유저가 한글화한 게임이라 업로드되지 않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