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도움말에 있는건 전부다 설정 해봤습니다.
공통설정 초기화도 진행해봤구요.
ALT+ENTER 누를경우 화면이 짤리는데 방법이 없나요?
전체화면으로 플레이좀 해보고 싶은데.아무리 검색해도 나오지가 않아서
이렇게 질문 드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게임 볼륨은 혹시 어디서 조절하나요?
단축키 목록봐도 안보이던데..
부탁좀 드리겠습니다.
Q&A 게시판이 안떠서 자유게시판에 올리니 양해좀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일단 도움말에 있는건 전부다 설정 해봤습니다.
공통설정 초기화도 진행해봤구요.
ALT+ENTER 누를경우 화면이 짤리는데 방법이 없나요?
전체화면으로 플레이좀 해보고 싶은데.아무리 검색해도 나오지가 않아서
이렇게 질문 드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게임 볼륨은 혹시 어디서 조절하나요?
단축키 목록봐도 안보이던데..
부탁좀 드리겠습니다.
Q&A 게시판이 안떠서 자유게시판에 올리니 양해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