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mech2.org/forum/viewtopic.php?p=624#p624
16년된 오래된 커뮤니티 글에서 찾았습니다.
멕워리어2 시리즈는 특히 윈도우 버전의 최종 패치를 적용하거나, 마지막 버전인 타이타니움 버전은 최적화문제로 오브젝트가 그려지는 거리가 매우 짧아서 약 400미터 이후로는 오브젝트들이 다 사라져버리니 플레이 할때마다 신경쓰이는 부분이었는데, 위 패치로 오브젝트가 클리핑 되는 거리를 크게 넓혀줄 수 있습니다.
도스버전에서도 잘 작동하는것을 확인했습니다.
3000미터로 설정해주니 아주 멀리 있는 사물까지 잘 출력됩니다.
사양을 좀 타는것 같아보이니 컴 사양이 안좋으시다면 1000~2000미터 정도로 타협하셔도 무방합니다.
어차피 게임 구조상 전투필드가 그리 크지 않아서 2000미터 이상은 별 의미가 없기도 하구요.
*혹시 모르니 MW2.PRJ 파일은 사본을 하나 만들어 두는것을 권장해드립니다.
두기님 런처에 적용시켜주시면 좋을듯 해서 올립니다.
블로그 글에도 링크 걸어둘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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