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baseball 2005 창모드 또는 4:3 비율로 실행 방법이 있을까요? 작성자dobeedt|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헤이노스 작성시간26.06.09 전체화면 4:3 비율은 사용하시는 그래픽 카드 제어판의 고정종횡비 설정으로 해결 가능하겠고 창모드 지원이 -window 옵션으로 가능하다면 자료를 수정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이노스 작성시간26.06.10 창모드 추가되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obeed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