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임 관련 Q&A

천년의신화2 스크린샷 문의

작성자하이zmss|작성시간26.06.12|조회수44 목록 댓글 3

이 게시판은 오류문제점에 관해 질문하는 게시판이 아닙니다.

오류문제점에 관한 내용은 오류 신고 게시판에 글 작성하세요.

자료에 포함되지 않은 외부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은 받지 않고

자료에 포함된 외부 프로그램이라 하더라도 명확한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필독※ 런처에서 시스템 정보 쉽게 확인하기 ※필독※

아래 주소 복사해서 새 탭 열어 붙여넣기 하세요 

https://cafe.daum.net/nemo838/iB6x/7

 

런처 버전: 25.12.25.025

운영체제: Win10

CPU:

VGA:


게임 다운로드 주소: https://doogie838.tistory.com/1737

 

안녕하세요.

덕분에 천년의신화2를 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을 찍으려고 하는데,

win+prtsc나 ctrl+F5 두 방법 다 캡쳐가 안 되더라요.

어떻게 하면 스크린샷을 저장할 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헤이노스 | 작성시간 26.06.12 Win + Alt + Prtsc
    캡처된 이미지는 내 PC > 비디오 > 캡처(Captures) 폴더에 PNG 파일 형식으로 자동 저장됩니다.
    이 단축키는 윈도우의 'Xbox 게임 바' 기능을 기반으로 작동하므로,
    백그라운드에서 게임 바 기능이 켜져 있어야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이zms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이 방법으로 하니까 잘 되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두기닷컴 | 작성시간 26.06.13 ctrl+F5는 도스박스 전용 기능이고 화면에 보이는 모습이 아닌 원본 해상도로 저장되는 기능입니다.
    런처 관리등에 주로 쓰이게 되는 목적이 확실히 정해져 있는 기능이니
    목적에 맞게 알맞게 선택해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