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임 관련 Q&A

쿠키샵2 세이브 에디터를 만들고 싶습니다.

작성자딸기오레|작성시간26.06.16|조회수41 목록 댓글 2

이 게시판은 오류문제점에 관해 질문하는 게시판이 아닙니다.

오류문제점에 관한 내용은 오류 신고 게시판에 글 작성하세요.

자료에 포함되지 않은 외부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은 받지 않고

자료에 포함된 외부 프로그램이라 하더라도 명확한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필독※ 런처에서 시스템 정보 쉽게 확인하기 ※필독※

아래 주소 복사해서 새 탭 열어 붙여넣기 하세요 

https://cafe.daum.net/nemo838/iB6x/7

 

런처 버전:

운영체제:

CPU:

VGA:


게임 다운로드 주소: https://doogie838.tistory.com/703

 

제가 쿠키샵2도 에디터를 만들고 싶어서 쿠키샵2 무설치 버전으로 실행했는데요.

치트엔진이....대상 자체 선택이 안됩니다.ㅠ-ㅠ 치트오매틱도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도스에서 실행하는 방법도 해봤는데...이 방법은 세이브 파일을 바탕화면에 옮기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복사해서 붙여넣기도 안되네요. 두기님 도와주세요.ㅠㅠㅠ 쿠키샵2 에디터 너무 만들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헤이노스 | 작성시간 26.06.16 Winimage를 설치하고 image.img 파일을 열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딸기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