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오류나 문제점에 관해 질문하는 게시판이 아닙니다.
오류나 문제점에 관한 내용은 오류 신고 게시판에 글 작성하세요.
자료에 포함되지 않은 외부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은 받지 않고
자료에 포함된 외부 프로그램이라 하더라도 명확한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필독※ 런처에서 시스템 정보 쉽게 확인하기 ※필독※
아래 주소 복사해서 새 탭 열어 붙여넣기 하세요
https://cafe.daum.net/nemo838/iB6x/7
런처 버전:
운영체제:
CPU:
VGA:
게임 다운로드 주소: https://doogie838.tistory.com/703
제가 쿠키샵2도 에디터를 만들고 싶어서 쿠키샵2 무설치 버전으로 실행했는데요.
치트엔진이....대상 자체 선택이 안됩니다.ㅠ-ㅠ 치트오매틱도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도스에서 실행하는 방법도 해봤는데...이 방법은 세이브 파일을 바탕화면에 옮기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복사해서 붙여넣기도 안되네요. 두기님 도와주세요.ㅠㅠㅠ 쿠키샵2 에디터 너무 만들고 싶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