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임 관련 Q&A

'쥬라기 원시전2 더 랭커' 재작업 요청

작성자평창동입니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51 목록 댓글 2

이 게시판은 오류문제점에 관해 질문하는 게시판이 아닙니다.

오류문제점에 관한 내용은 오류 신고 게시판에 글 작성하세요.

자료에 포함되지 않은 외부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은 받지 않고

자료에 포함된 외부 프로그램이라 하더라도 명확한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필독※ 런처에서 시스템 정보 쉽게 확인하기 ※필독※

아래 주소 복사해서 새 탭 열어 붙여넣기 하세요 

https://cafe.daum.net/nemo838/iB6x/7

 

런처 버전:런처버전: 25.12.25.028

 

운영체제:운영체제: Microsoft Windows 11 Home-64bits

CPU:CPU: AMD Ryzen 7 9800X3D 8-Core Processor   

VGA:VGA: AMD Radeon RX 9070 XT

RAM: 31GB


게임 다운로드 주소: https://doogie838.tistory.com/660

 

전체화면시 꽉찬 화면이 안되고 양옆에 래터박스 생기는 문제입니다.
'쥬라기 원시전2 '같은경우 DDRAWCOMPAT으로 작업되어서 메모장에 DisplayAspectRatio = display 명령어 적어넣으면

꽉채워졌는데. '쥬라기 원시전2 더 랭커'에는  DDRAWCOMPAT 이 적용되어 있지않아서 설정을 꽉차게 바꿀수가 없더군요

혹시 DDRAWCOMPAT으로 재작업을 요청 드려도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헤이노스 | 작성시간 26.06.20 의도는 알겠습니다만 우선 순위를 매우 낮게 볼 수 밖에 없는 사항이라고 생각됩니다.
    두 게임이 동일한 게임이 아니므로 원하시는 형태의 재작업을 했을 때 문제 발생 가능성도 있습니다.
  • 작성자두기닷컴 | 작성시간 26.06.20 재작업은 그런 기준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