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임을 찾아주세요

[완료]어릴때 하던 게임을 찾고 있습니다 ㅠ

작성자만트라이커|작성시간26.06.19|조회수49 목록 댓글 3

도스게임

턴제 알피지

주인공은 초록색인가 파란색 투구쓰고 다녔던거 같아요

케릭터들은 SD 2등신 3등신 비율

MAN 인가? 뭐 그런게 들어갔던거 같은데

 

혹시 무슨 게임인지 아는분 계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기닷컴 | 작성시간 26.06.19 자카토 만 이라는 게임이 있긴 합니다만
    초록색은 아니고 파란색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만트라이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세상에 두기님 감사합니다. 제가 찾던 게임입니다 ㅜㅠ 어릴때는 멋모르고 그냥 재미있게 했었는데 이제 와서 스토리가 궁금해졌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두기닷컴 | 작성시간 26.06.19 만트라이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