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두기의 고전게임 시즌2]에서 다운받은
도스박스로 구동되는 도스 게임의 오류를 레포트하는 게시판입니다.
도스박스로 구동되는 윈도우 게임의 오류는 98,95 게임 오류 신고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필독※ 런처에서 시스템 정보 쉽게 확인하기 ※필독※
아래 주소 복사해서 새 탭 열어 붙여넣기 하세요
https://cafe.daum.net/nemo838/iB6x/7
런처버전: [DGGL Ver.23.05.07.94]
운영체제: Microsoft Windows 11 Home-64bits
CPU: 12th Gen Intel(R) Core(TM) i7-12700H
VGA: NVIDIA GeForce RTX 3050 Laptop GPU
게임 다운로드 주소: https://nemo838.tistory.com/2822
오류 현상:
안녕하세요 너무나도 좋은 프로그램 제공해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어제까지 잘 플레이하다가 오늘 세이브된 파일을 로드하여 플레이 하려는데요
갑자기 이동속도라던지 마치 렉으로 버벅이는듯하게 너무나도 속도가 느려져서요...
혹시 이러한 이유가 있을까요 ㅠㅠ
노트북 사용중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루샤 작성시간 24.04.19 전 효과음이 아주 작게 들리던대 검색으로 볼륨조절
win9x 조절하라는거 까지 알아냈는대 거기서 정확히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옆에 숫자 바꿔도 소리는 여전히 작아요 설정 방법좀 알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헤이노스 작성시간 24.04.19 마스터, 웨이브 볼륨은 늘리고 CD 볼륨을 줄이면 될겁니다.
-
작성자헤이노스 작성시간 24.04.20 해당 문제 수정되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04.20 훨씬 더 느려졌는데요...? 뭐지... 초기화면부터 엄청 느린데..
-
답댓글 작성자헤이노스 작성시간 24.04.20 23.05.07.C0에서 완전 해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