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평창동입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2는 제가 의뢰한 사항이 아니라 모르겠고, 1같은 경우 두기님이 수정후에 올리신 최신자료를 다시 받으니 그전에 문제없이 실행됐었는데 실행이 안되길래 게임 폴더내에 DDrawcompat 관련 파일들 삭제하고 cnc-ddraw 관련 파일을 넣으니 게임은 정상실행됩니다. 그런데 게임 소리 자체가 안들리는데 캠페인 들어가서 옵션열고 사운드쪽을 누르면 그때서야 게임소리가 들리기 시작하는데. bgm은 안들립니다. 도스박스 버전과 비교해봤기 떄문에 bgm이 안들린다는것을 알수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