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2006실행오류ㅜㅜ 작성자오랑이마스크|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랑이마스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에러픽스도 해봤는데 안되네요 ㅠㅠ 최애겜인데 슬픕니다 도와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이노스 작성시간26.06.23 new 확인 결과 실행에 별 문제가 없으니 자료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개별 시스템 문제로 발생하는 문제는 해결 시도가 상당히 어렵습니다.일단 다이렉트X 9.0c 설치해보세요.https://nemo838.tistory.com/6286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