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저4 실행오류 해결사례입니다.

작성자평창동입니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15 목록 댓글 1

시저4는 라이브러리 등록(레지스트리 등록) 한후에 실행해야 정상작동 하는 게임입니다

 

위와같이 닷넷프레임워크 2.0이 설치되 있어야 정상적으로 라이브러리 등록이 완료됩니다

 

 

 

윈도우 11기준

 

windows 기능 켜기/끄기 기능을 시작에서 검색하신뒤. NET Framework 3.5(NET 2.0 및 3.0포함)을 선택하시고 자동설치하시면

해결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헤이노스 | 작성시간 2시간 11분 전 new 라이브러리 등록.exe 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려면
    . NET Framework 3.5(NET 2.0 및 3.0포함)이 선행되어야 한다는 의미인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