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저4는 라이브러리 등록(레지스트리 등록) 한후에 실행해야 정상작동 하는 게임입니다
위와같이 닷넷프레임워크 2.0이 설치되 있어야 정상적으로 라이브러리 등록이 완료됩니다
윈도우 11기준
windows 기능 켜기/끄기 기능을 시작에서 검색하신뒤. NET Framework 3.5(NET 2.0 및 3.0포함)을 선택하시고 자동설치하시면
해결이 됩니다.
다음검색
시저4는 라이브러리 등록(레지스트리 등록) 한후에 실행해야 정상작동 하는 게임입니다
위와같이 닷넷프레임워크 2.0이 설치되 있어야 정상적으로 라이브러리 등록이 완료됩니다
윈도우 11기준
windows 기능 켜기/끄기 기능을 시작에서 검색하신뒤. NET Framework 3.5(NET 2.0 및 3.0포함)을 선택하시고 자동설치하시면
해결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