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까치는 헐레벌떡

카이사르랑 일레이랑 싸우면 누가이길까

작성자까치410913|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1
검색 허용 해제 필수

 다른 건 모르겠고
둘이 싸우든 말든
이원이랑 정태의는 서로 응원해주느라 친해질듯
그거보고 둘 다 눈 돌아가서 서로의 수 죽이려들다가
또 둘이 싸우고 이원이랑 정태의는 술 마시러갈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까치35183 | 작성시간 26.06.21 new 재밋는상상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