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르랑 일레이랑 싸우면 누가이길까 작성자까치410913|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검색 허용 해제 필수 다른 건 모르겠고 둘이 싸우든 말든이원이랑 정태의는 서로 응원해주느라 친해질듯그거보고 둘 다 눈 돌아가서 서로의 수 죽이려들다가또 둘이 싸우고 이원이랑 정태의는 술 마시러갈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까치35183 | 작성시간 26.06.21 new 재밋는상상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