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시판

무릎 퇴행성 관절염 MRI 검사비용 알아보다가 놀랐네요

작성자리차슨|작성시간26.06.20|조회수1 목록 댓글 0

최근 무릎이 계속 아파서 병원 진료를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단순 관절염인 줄 알았는데 MRI 검사 이야기가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비용부터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차이가 꽤 컸습니다.

어떤 분들은 10만원대에 검사했다는 후기가 있었고,

반대로 수십만 원이 나왔다는 사례도 많았습니다.

 

알고 보니

✔ 건강보험 적용 여부

✔ 병원 규모

✔ 조영제 사용

이런 조건에 따라 달라진다고 하네요.

 

저도 처음에는 MRI 비용이 다 비슷한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구조를 알고 나니 왜 차이가 발생하는지 이해가 되더군요.

 

정리된 자료 참고해봤습니다.

 

혹시 최근에 무릎 MRI 찍어보신 분 계신가요?

실제 비용 어느 정도 나오셨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