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원기 작성시간 26.06.06 오래전에 역에서 출발해 청평역 까지 오면서 북한강 쪽 경사면 더덕이 얼마나 많던지 ㅎㅎ
지금도 많을겁니다
좋은 사진에 감사하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윤상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요즘은 어디가나 나무가 커서 더덕이없어요 옛날 팔당 예봉산에도 더덕 많이 캐는데 지금은 구경도 못함니다 더운데 농사일 조심하세요
-
작성자박춘란 작성시간 26.06.06 우리 지역장님 ~
산을 얼마나 탔는지 5시간 타면 요즘같으면
축 사망 우리는
나이가 버거울텐데 대단하십니다 ~
짱 멋집니다
그렇치만 건강 채기면서 하셔요~
70대 같이 산행을
해야 됩니다 ~
이제는 살방살방
걷기가 제격이지요~
그러나 최곱니다 ~ -
답댓글 작성자윤상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오늘도 관악산 50,60대하고 함께 하고 이제 집이 왔습니다 오늘은 약하게23000보산행했습니다
-
작성자박윤석 작성시간 26.06.08 아직도 건강한 역장님~
산행해본지가 언제인지 지금은 겁이나서
선뜻 나서기가 두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