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산행 사진 ▒

호명산 산행 청평역출발 상천역하산 총10키로 5시간 휴식포함

작성자윤상선|작성시간26.06.05|조회수62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원기 | 작성시간 26.06.06 오래전에 역에서 출발해 청평역 까지 오면서 북한강 쪽 경사면 더덕이 얼마나 많던지 ㅎㅎ
    지금도 많을겁니다
    좋은 사진에 감사하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윤상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요즘은 어디가나 나무가 커서 더덕이없어요 옛날 팔당 예봉산에도 더덕 많이 캐는데 지금은 구경도 못함니다 더운데 농사일 조심하세요
  • 작성자박춘란 | 작성시간 26.06.06 우리 지역장님 ~
    산을 얼마나 탔는지 5시간 타면 요즘같으면
    축 사망 우리는
    나이가 버거울텐데 대단하십니다 ~
    짱 멋집니다
    그렇치만 건강 채기면서 하셔요~
    70대 같이 산행을
    해야 됩니다 ~
    이제는 살방살방
    걷기가 제격이지요~
    그러나 최곱니다 ~
  • 답댓글 작성자윤상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오늘도 관악산 50,60대하고 함께 하고 이제 집이 왔습니다 오늘은 약하게23000보산행했습니다
  • 작성자박윤석 | 작성시간 26.06.08 아직도 건강한 역장님~
    산행해본지가 언제인지 지금은 겁이나서
    선뜻 나서기가 두렵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