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반가운 친구들!
무릉도원 꽃그늘아래서 행복한 하루였다오.
산채길도 소녀같은 예쁜 옷차림들도 거기에
기지가지 푸짐한 먹거리까지...
건강한 모습에 더욱 감사한 날!!!
모두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다음 또 그림같은 날 예쁘게 만나요~^^
발전기금 14000원 총무님계좌로 입금완료
했습니다. 총무님 확인해 주세요.
더불어 골뱅이+ 치맥으로 멋진 마무리
도와준 여규홍친구님 청일점으로 수고하셨구요 덕분에 참으로 즐거웠습니다~
감사 감사요!!!!!
더운 날씨 모두 건강관리 잘 합시다~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재옥 작성시간 26.06.14 옥순이 글 보고
웃음이 빵 ㅎㅎㅎ
맞아 !
수고 만땅했어요 날도 더운데 얼마나 무거웠을고싶네
뭣보다도 난 얼굴 마주하니 행복했어 또보자고요 ㅎ -
작성자여규홍 작성시간 26.06.14 총무님 역할을 해 준 친구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박춘란 작성시간 26.06.14 울 지역 총무님
고생했어 보고싶다 그대는
내가 안보고 싶나~
이쁜 친구들과 나드리 즐거웠지
부러웠어~~ -
작성자김말순 작성시간 26.06.14 정희표 밥&찬 넘 맛있었고 일일 총무 확끈달끈 최고예요 감사..
-
작성자이한선 작성시간 26.06.14 이쁘다
이쁜곳
호사스런
모습들이
넘 아름다워라
굿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