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산행 사진 ▒

무릉도원의 하루

작성자허정희 Liche|작성시간26.06.14|조회수126 목록 댓글 6

어제의  반가운 친구들!

무릉도원  꽃그늘아래서  행복한 하루였다오.

산채길도 소녀같은  예쁜  옷차림들도  거기에

기지가지  푸짐한  먹거리까지...

건강한  모습에  더욱 감사한 날!!!

모두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다음  또  그림같은 날  예쁘게  만나요~^^

발전기금   14000원  총무님계좌로  입금완료

했습니다. 총무님  확인해  주세요.

더불어  골뱅이+ 치맥으로  멋진   마무리

도와준  여규홍친구님  청일점으로   수고하셨구요  덕분에  참으로 즐거웠습니다~

감사  감사요!!!!!

더운  날씨 모두  건강관리  잘  합시다~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재옥 | 작성시간 26.06.14 옥순이 글 보고
    웃음이 빵 ㅎㅎㅎ
    맞아 !
    수고 만땅했어요 날도 더운데 얼마나 무거웠을고싶네
    뭣보다도 난 얼굴 마주하니 행복했어 또보자고요 ㅎ
  • 작성자여규홍 | 작성시간 26.06.14 총무님 역할을 해 준 친구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박춘란 | 작성시간 26.06.14 울 지역 총무님
    고생했어 보고싶다 그대는
    내가 안보고 싶나~
    이쁜 친구들과 나드리 즐거웠지
    부러웠어~~
  • 작성자김말순 | 작성시간 26.06.14 정희표 밥&찬 넘 맛있었고 일일 총무 확끈달끈 최고예요 감사..
  • 작성자이한선 | 작성시간 26.06.14 이쁘다
    이쁜곳
    호사스런
    모습들이
    넘 아름다워라
    굿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