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파골 모임 ▒

6.18일 양양 가실분 찾아유~

작성자김종호|작성시간26.06.12|조회수254 목록 댓글 6

요즘 목감기가 유행인가 봅니다.
저도 일주일 정도 약먹고 낫습니다.
똑 같은 증세로 박은숙,김영희씨가
어제부터 병원을 다니기 시작해서
2명이 공석이 되었습니디.
같이 가실분을 찾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영수 | 작성시간 26.06.13 장사장!
    너무 반갑고 환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차정아 | 작성시간 26.06.13 와우~~~
    반갑고 환영합니다~
    참 잘했어요!
  • 작성자전순자 대구 | 작성시간 26.06.14 나도 참석하고 싶은데 되나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김종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되구 말구요
    그럼 명단에 올리고
    어디서 탑승 할건지만
    알려주세요~
  • 작성자전순자 대구 | 작성시간 26.06.14 종합 운동장역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