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8일 양양 가실분 찾아유~ 작성자김종호|작성시간26.06.12|조회수25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목감기가 유행인가 봅니다.저도 일주일 정도 약먹고 낫습니다.똑 같은 증세로 박은숙,김영희씨가어제부터 병원을 다니기 시작해서2명이 공석이 되었습니디.같이 가실분을 찾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영수 | 작성시간 26.06.13 장사장!너무 반갑고 환영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차정아 | 작성시간 26.06.13 와우~~~반갑고 환영합니다~참 잘했어요! 작성자전순자 대구 | 작성시간 26.06.14 나도 참석하고 싶은데 되나요ㅋㅋ 답댓글 작성자김종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되구 말구요그럼 명단에 올리고어디서 탑승 할건지만알려주세요~ 작성자전순자 대구 | 작성시간 26.06.14 종합 운동장역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