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우리 파골방에 소소하게 잔병치레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 졌습니다 .
올여름은 슈퍼엘니뇨 등의 영향으로 무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 된다고 합니다.
건강을 위해서 치는 파크골프입니다.
아무리 파크골프가 좋아도 건강을 헤쳐서는
안되겠지요.
그래서,
7~8월 혹서기에는 일기예보상 32도가 넘으면
실외보다는 실내에서 하는 스크린 파크골프를
하겠습니다.
물론 본인은 더워도 밖에서 하시겠다는 분들은
현행과 같이 공지를 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저도 몇일전까지 목이 답답하고, 기침나고 미열이 있어
병원에 다녔었습니다. 이비슷한 증상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각별히 개인건강에 유념 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상권 작성시간 26.06.16 목감기가 심했다가 거의 나아지고 있는 중~ ㅎ 감기 조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박춘란 작성시간 26.06.17 고생 했군요~
울영감이 생전 첨
감기로 아픈데
엄청 알았어요
감기 조심하세요 ~ -
작성자박춘란 작성시간 26.06.17 좋은생각 입니다
나이가 무시하면
아플 나이가 됐어요 방장님
잘 결정했네요
파골 화이팅 ~ -
작성자김혜숙(원주) 작성시간 26.06.17 그러네요
대장님 꽤많은 사람들이 아프군요
저도 그중 하나고요
모두 조리 잘해 쾌차하길요
운동을 못해도
양양 버스 오릅니다
18일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김종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역시~
짱입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