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하자마자 도어락되고 완전 정차가 안되면 잠금장치 해제가 안되던데 다른 차량처럼 시속40km이하에서는 자동잠금이 안되는 그런 방법은 없을까요? 조금 불편해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못나니 작성시간 12.04.04 네 전 양푼이 오너고요 오늘 막 가계약을 집사람이 했습니다... 고로 전 몽 오노가 되지 싶습니다.
질문에 답변은 양푼이 기준 설정 해제 됩니다. 사용설명서 보면 쉽게 있고요 이해하시는데 어렵지
않습니다. 보통 시동 OFF에서 해제 설정이 되어 있고요.. P(PARKING) 모드에서 잠금해제 기능도
됩니다. 당연히 사용안함도 있습니다.
TRIP 위에 버튼(SET 인지 가물가물)을 길게 누르면 계기판 TRIP창에 표시되고요 필요한 기능
선택하시면 끝~~~ -
작성자못나니 작성시간 12.04.04 아마 몽도 TRIP 기능이 있으나 당연히 되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