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공방광 오래 되신분 몇년 되셨나요?

작성자조약돌|작성시간26.06.23|조회수21 목록 댓글 0

저는 2015년도에 인공방광 수술했는데요 , ,, ,십년이 넘어서 얼마나 오랫동안 

인공방광이 보전되는지 궁금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