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방광 오래 되신분 몇년 되셨나요? 작성자조약돌|작성시간26.06.23|조회수2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 2015년도에 인공방광 수술했는데요 , ,, ,십년이 넘어서 얼마나 오랫동안 인공방광이 보전되는지 궁금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