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과학계 소식

[스크랩] 궤도 '물의 과학' 특강 | 어떤 물을 마셔야 할까?

작성자아리랑|작성시간26.06.12|조회수12 목록 댓글 0

 

#궤도 #물 #얼음 #라면 #수돗물 #생수 #얼음보관 #정수기얼음 #LG얼음정수기 #LG퓨리케어 #얼음정수기 #얼음위생

0:00 몸풀기 질문 2:28 '수돗물로 라면을 끓여도 될까?' 9:14 '수돗물로 라면 끓여 준 친구에게 해야할 말' 10:00 '얼음도 상할 수가 있다?' 14:29 '얼음정수기, 냉동 보관이 왜 중요할까?' 14:59 '녹았다가 다시 얼린 아이스크림, 먹어도 될까?' 16:44 'LG 얼음정수기 살균 기능' 17:06 '수돗물 맛은 무엇일까?' 19:45 '뜨거운 물이 빨리 언다, 과연 그럴까?' 13:50 '물을 얼릴 때, 뜨거운 물이 빨리 언다?' 25:53 간단한 궁금증들

https://www.youtube.com/watch?v=KLQPx_LnDD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