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달마
|
작성시간
26.06.07
세석-한신계곡 산행 풍경, 인물 감상 잘하였습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해동
|
작성시간
26.06.07
오랬만에 뵙게 되어 영광 이였어요,
늘 안산 즐산 하소서!
-
작성자모니카
|
작성시간
26.06.07
어제의 산행이 지금까지 힘듭니다
여유님 고생했소 ~
-
작성자하얀목련
|
작성시간
26.06.08
오랫만에 만나 반가웠습니다
힘든산행에 고생하셨어요 ~
늘 뵙기를~~
-
작성자아톰
|
작성시간
26.06.16
무더위속에서 여유님 수고하셨습니다